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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2018년 6월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“병원 입원환자를 위한 의료만족도 설문조사”에 대한 분석 및 개선을 위한 회의가 있었습니다.
환자안전관리(QPS)팀장의 주재로 병원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각부서의 책임자들이 모여 장시간 설문결과에 대한 분석 및 대책, 그리고 개선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는 자리였습니다.
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환자와 보호자가 느끼고 있는 일산중심병원의 현실을 인식하였고 세세한 부분까지 조사된 내용을 토대로 환자와 보호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실질적인 체계를 수립하고 실천 및 점검을 하기로 하였습니다.
뿐만 아니라 일회성이 아닌 지속성을 위해 연말에 재점검을 하기로 하였으며 각 부서별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추가적인 아이디어와 실천을 약속하였습니다.
앞으로 일산중심병원은 매년 각 2회의 정기적인 의료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평가를 통해 개선 및 보충을 통해 서비스 향상의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