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◈ 고객 불만 고충처리 안내
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제안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절차를 제공하여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증진시키며 고객의 불만을 검토하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
◈ 고객 불만 고충처리 접수 방법
▷ 방문 상담 : 원무과 및 각 부서장 ▷ 전화 상담 : 031-810-2000 ▷ 고객의 소리함 : 5개 (로비층 원무과 옆 벽, 1~5층 보호자 조리실 바깥 벽)
◈ 고객 불만 고충처리 접수 회수
▷ 전화 및 방문 : 원무과 또는 민원발생 부서에서 접수 후 민원 해당부서에 전달합니다. ▷ 고객의 소리함 : 주 1회 월요일 사회복지과 담당직원이 회수합니다.
◈ 고객 불만 고충처리 해결
▷ 고객 불만 및 고충은 해당 부서장 또는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고, 고객 면담 및 전화, 문자발송 등을 통하여 답변합니다. ▷ 접수된 내용은 고객에게 5일 이내 답변 및 회신하고 기간 내 답변이 불가능할 경우 사전에 고객에게 양해를 구힙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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